home
브랜드 스토리
home
🗣️

신규상담관리

[상담관리]는 새로운 수급자 모집을 위한 기능입니다. 상담 신규, 진행 중, 완료 입력을 통해 관리해보세요!

센터별 신규, 진행, 종료 내역을 한 눈에!

메뉴 경로 : [케어톡톡][신규상담관리]
사용 방법
1) 상담내역 (신규, 진행중, 완료)을 요청 기간 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2) ① [상담추가] 버튼을 클릭하면, ② 신규 상담 내역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 작성 후 ③ [저장] 버튼을 눌러주세요.
상담상태, 상담결과, 상담일자, 상담요청하신 분의 프로필 정보 등을 입력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신규로 유입되어 바로 계약하는 경우도 있지만, 보호자님과 여러 번의 상담 후에 계약하시는 경우도 많으시죠. 그런 고충을 반영하여 상담 이력 관리가 가능합니다!
신규 [상담추가]는 처음에만! 그 이후에는 해당되는 수급자를 선택하여 상담 이력 관리 하세요.
상담결과 (아래 이미지에서 회색박스 부분) 데이터가 쌓여 확인할 수 있어요!
예시 화면) 1차 신규상담
예시 화면) 2차 재연락 상담
3) [상담삭제] 가 필요할 경우에는 2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. 단, 삭제 시 복구는 안되니 신중하게 진행해주세요!
상담 목록에서 해당 상담 내역을 ① [체크] 후, 우측 상단에 ② [상담삭제] 클릭
상담 목록에 있는 ① [수급자명]을 클릭 후 이동한 상담내역 화면에서 ② [상담 삭제] 클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