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요양전문가님, [케어톡톡] 메인 이렇게 활용하세요!
메뉴 경로 : [시니어톡톡 APP]메인화면
사용 방법

케어톡톡 기능은 등록된 시설 전문가만 사용할 수 있어요!

시니어톡톡 APP 자체는 누구나 볼 수 있도록 만들어진 오픈 APP 이예요. 로그인을 하기 전에는 요양기관 찾기, 장기요양등급 인정테스트, 예상 요양비용 등 요양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요.
단, [케어톡톡] 기능은 리브온에서 승인을 한 시설에서만 로그인 후에 사용이 가능해요!
이용 절차
승인이 된 시설의 관리자가 요양전문가 (센터장, 사회복지사, 요양보호사 등) 을 등록한 후에만 케어톡톡 기능 사용이 가능해요.

보호자와 커뮤니케이션 기능은 모두 동일하게!

1) 메인 화면에서는 주요기능인 [안부장], [돌봄요청], [요양제공기록] 이 제공됩니다. 이 기능은 보호자모드에서도 동일하게 보입니다.
*안부장, 돌봄요청, 요양제공기록에 대한 상세내용은 최하단에 링크로 걸어둘게요!
2) [전화걸기] 버튼을 클릭하면, 등록한 보호자님의 연락처와 어르신의 연락처 목록이 보이게 돼요. 전화를 걸 대상을 클릭하시면 바로 통화가 가능합니다.
3) 하단으로 내리면 [쉽게 찾는 요양정보] 콘텐츠 목록이 보이게 돼요. 시니어톡톡에서 제공하는 요양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.
4) 앱 푸시 알림이 왔는데, 푸시 메시지를 지우셨나요? 걱정하지 마세요!
[알림] 기능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“종 모양”을 클릭하시면, 알림 모음 목록이 뜹니다. 거기서 체크하지 못한 알림을 확인해보세요!
5) [송영관리] 도 메인화면으로 배치해 빠르게 등원/하원 확인을 할 수 있어요. 해당 차량의 호수, 탑승자 목록, 운전자, 동승자, 탑승 시간 등 송영에 필요한 기능을 모두 넣어놨어요.
자세한 내용은 아래 송영/등원 하원 설정에서 확인해보세요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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