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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급자 평가

[수급자 평가]는 수급자의 상태를 측정하여 적절한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관리하는 화면으로 위험도 측정, 욕구사정, 급여제공계획 내용관리하는 메뉴입니다.
메뉴 경로 : [수급자관리][수급자평가]
사용 방법
1) ① [수급자 체크] → ② [급여제공계획 추가] 클릭하면 팝업창이 나옵니다.
2) 팝업창 화면 중 상단 계획서 업로드 항목의 ③ [파일선택] 또는 [아래 항목들]을 입력하여야 수급자 평가 항목이 활성화 됩니다.
급여제공계획서[파일첨부] ④ [아래항목들]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.
3) 수급자 평가 항목이 활성화되었다면, 해당 항목 ⑤ [등록하기] 버튼을 눌러 평가지를 작성해주세요.
4) 이미 작성된 평가지를 수정 또는 삭제하고자 할때, 해당 수급자의 ⑥ [제공계획 적용기간 _ 파란색 날짜]를 클릭 → [급여제공 계획 수정] 팝업창에서 파일 또는 내용을 수정하거나, [삭제] 버튼을 클릭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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