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
브랜드 스토리
home
🗃️

직원 급여 계약 설정

[직원 급여 계약 설정]을 통해 직원 별 급여 계약 정보 등록 및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.
메뉴 경로 : [직원관리] → [급여관리][직원 급여 계약 설정]
직원 급여 계약 설정은 [직원정보] 등록 후 설정 가능합니다.
직원정보 등록을 아직 못했다면 직원정보 등록 확인하기!!
사용 방법
1) 화면에 보이는 직원목록 중 ① [직원명]을 클릭 → ② [계약생성] 클릭 → ③ [급여유형]설정, [ 설정 급여명] 작성 후 [생성하기] 클릭
2) ① [급여 계약 현황] 에서 직원 개인의 급여계약 관련 내용을 입력 → ② [저장] 클릭
3) 직원 급여 계약 현황 목록 중 [계약유형] 항목에서 계약 및 미계약 직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