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급여 정산 및 마감

[급여 정산 및 마감]을 통해 기관의 월 급여 대장 관리 및 직원별 급여명세서를 확인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.
메뉴 경로 : [직원관리] → [급여관리][급여 정산 및 마감]
사용 방법
1) 급여 계약이 설정된 직원은 ① [급여명세서 생성]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. (급여 계약이 설정되지 않은 지원은 ② [급여계약 생성] 버튼을 눌러 직원 급여 계약 설정 해주세요!!)
2) ③ [급여명세서 생성] 또는 [급여명세서 일괄생성] 버튼을 누르면 계약 된 급여 설정에 따라 “급여대장”이 확인됩니다.
월급제의 경우 근무관리에서 출퇴근시간이 입력되어있어야 급여가 산정됩니다.
방문요양보호사(시급제)의 경우 * 요양일정 및 급여제공기록지가 확인되어야 시급이 산정됩니다.
주의 ) 급여 명세서를 생성하고 급여 계약을 수정, 수당이나 공제액을 수정한 경우 명세서 삭제 후 재생성이 필요합니다.
3) 직원별 급여명세서를 출력 시 ⑤ [직원 체크] → ⑥ [선택 급여 명세서 출력] 클릭하면 직원의 급여명세서 출력이 가능합니다.
4) 직원의 급여명세서를 수정하고자 할때 → 급여대장 우측 끝에 ⑦ [급여명세서 수정] 클릭 → 팝업창의 ⑧ [내용] 수정 → ⑨ [저장]
[급여마감처리]는 기관의 총괄관리자 계정에 부여가 되며, 급여마감처리 이후 급여대장 수정이 불가합니다.
[선택 급여 명세서 삭제]는 직원의 급여명세서 확인 후 수정 할 사항이 있을 시 해당 버튼을 이용하여 명세서를 삭제한 후 내용을 수정하고 명세서 재 생성을 위한 버튼입니다.